회의실예약안내

회의실예약에 대해 안내해드립니다.

상담장 운영 개요

상담장 운영 개요에 대한 설명입니다.
사업명 서부산 온라인 수출 화상상담장 운영
사업목적 지역기업들의 화상상담장 상시 활용 및 각종 온라인 화상상담회 개최, 유관기관의 해외교류활동의 통상기반 마련
구축장소 강서구 미음산단5로41번길 71 부산글로벌테크비즈센터, 4F
사업기간 2021년 1월 ~ 12월
주요시설 화상상담장 16실, 화상장비(마이크, 화상캠, 모니터 등)
지원대상 부산소재 중소기업
지원내용 화상상담장 16실, 화상장비, 통역원 지원(예산 소진시까지)

신청방법

신청방법 설명입니다.
1단계 ① 부산시 해외마케팅 지원사업 통합시스템 접속 (http://trade.busan.go.kr)→ ② 회원가입 → ③ 로그인
2단계 ① 지원사업 신청 선택 → ② 메뉴 중 “서부산 온라인 화상상담장 이용” 선택
3단계 신청절차에 따른 기업정보 기입
4단계 예약가능 일자, 시간, 통역원사용여부 선택
5단계 이용 신청
6단계 신청 승인여부 접수(BEPA→신청기업)
7단계 상담장 이용

서비스 제공 및 지원절차

  • 1 사용신청 확정
    BEPA
  • 2 통역업체 연계
    BEPA → 지원업체
  • 3 통역업체-지원업체 공급계약
    지원업체↔ 통역업체
  • 4 통역비용 선지급
    지원업체, 통역업체
  • 5 통역자료 전달
    지원업체 → 통역업체
  • 6 상담장 이용(D-DAY)
    지원업체 → 통역업체
  • 7 지원금 신청서류 제출
    지원업체 → BEPA
  • 8 지원금 산정 및 지급
    BEPA → 지원업체